좆커넷 for Dummies

"남자 아이의 자지는 앉으면 감춰진다는 '좌장지(坐藏之)' 가 변한 것이고 여자 아이의 보지는 걸으면 감춰진다는 '보장지(步藏之)' 가 변한 것일세.

- 입사지원관리 : 입사지원, 알선, 입사제의 기업, 이력서 열람기업, 나를 찜한 기업 확인

바람난 남편에게 좋은 핸잡을 한 후 그를 따먹고 강아지 스타일로 질싸 당하는 와이프

족구(足家) - '족구해라' 또는 '족구하고 있네'를 빨리 발음하면 비슷한 말이 된다.

모양만 아니라 뜻도 비쩍 마르다, 시들시들하다는 부정적인 뜻이고 음도 망할 망(亡)이 연상되는 "망"이다. 여러모로 비범한 한자인 셈.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좆까: '좆같네'다음으로 자주 쓰이는 단어이다. 단순히 해석하면 귀두의 포피(신체)를 까라는 말이다. 말 그대로 '좆을 까라.' 즉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고 가서 혼자 좆을 까고 자위나 해라.

사실 '조' 또는 '좋', 그리고 '까'는 한국어에서 상당히 많이 쓰이는 음절이기 때문에 '좆까'는 욕설 중에서 가장 조교하기 쉬운 축에 속한다.

돈암동에도 비슷하게 조개 까는 총각네, 줄여서 조까네라는 음식점이 있다. 하지만 이쪽은 개업 초기에만 잠깐 간판에 저렇게 강조가 되었다가 얼마 안 가고 그냥 풀네임을 쓴다.

“선생님, 처음 뵙는 자리에서 무례하다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소생이 여태껏 풀지 못하고 품어 온 의문이 하나 있기에 감히 여쭤보려고 합니다.”

사실 잘 어울리지 않는 경우에도 억지로 붙이는 경우가 많아 거의 억지 밈이 되어버렸다. 유행의 시발점은 역시나 디시인사이드인 듯하다.

자식의 반성에 노여움이 풀린 어머니는 이항복에게 율곡 이이를 찾아가 스승으로 모실 것을 권유했다.

, 안녕하세요, 워크넷 시스템 담당자입니다. 저희는 워크넷 관련 전산업무만을 담당하고 있어 전산 및 시스템 오류 외의 문의 및 요청에 대해서는 명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아이폰 앱 최적화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개선 중에 있습니다.

좆같다 - 제일 대중적으로 쓰이는 단어. click here 표준국어대사전에 등재되어 있으며, 주로 일상생활에서 기분이 안 좋을 때 쓰는 욕설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문서 참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